• 박람회/세미나
  • 박람회&콘테스트
박람회&콘테스트
박람회 일정보기

개최년도별 박람회 정보검색하기

게시글 검색
제 2회 광주 네일엑스포 2018, 성료
네일협회 백업 조회수:2973 59.10.134.251
2018-07-11 14:06:20

여름 맞이 네일 대잔치로 열린 ‘2018 광주 네일엑스포’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광주에서 양일간 개최됐다. 한국네일협회가 주관하고 네일피아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네일업 성수기 시즌인 여름을 위한 시즌 네일 박람회로 올해 제 2회를 맞으며 성대하게 치러졌다. 금일 행사를 위해 오전부터 주요 내외귀빈이 함께한 가운데 테이프 컷팅식과 개회사 및 축사가 이어졌으며 오전 9시부터는 본격적인 부스 행사가 시작되었다.
행사 시작 전부터 전시장 입구에는 관람객이 줄 지어 설 만큼 붐빈 가운데 이틀 동안 약 2,5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더운 날씨에도 현장을 찾은 네일인들의 끊임없는 발걸음이 이어졌다.
한편 전시장 내에는 37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자리한 가운데 아트 시연, 제품 프로모션, 트렌드 세미나 등이 열렸고 취업과 창업, 인테리어 상담 등 네일업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또한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콘테스트장에서는 네일 테크닉을 겨루는 G-NAIL CUP이 진행되어 수많은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네일 경연이 열렸으며, 네일업주를 위한 위생교육도 실시되어 네일 엑스포가 한 곳에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네일인들의 축제임을 다시금 일깨웠다.
성공적으로 치러진 이번 광주 네일엑스포에 이어 오는 8월에는 부산 지역에서 행사가 개최되며, 이는 시즌 엑스포의 네 번째 주자로서 다가올 F/W 트렌드를 담은 네일 박람회로 펼쳐질 예정이다.

 

포토뉴스 더보기
네일잡 구인 / 구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