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똑똑한 관람을 위한 네일엑스포 코리아 2018 ‘부스 배치도’ 공개
한국네일협회 조회수:7041 59.10.134.251
2018-01-23 15:52:16

 

 

국내 최대 규모의 네일 박람회로 자리한 네일엑스포 <NAILEXPO EXPO IN KOREA 2018>의 행사 부스 배치도가 확정됐다. 오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탑 브랜드들이 총출동 했으며 이는 역대 최고 수준으로, 어느 때보다도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들로 채워진다.

 

행사 부스는 1, 3전시관으로 나뉜다. 1관에는 국내 유명 네일 브랜드 반디, 다이아미, 젤리핏, 켄지코, 쇼미, 나코비를 비롯해 아발리코, 스탈리&코, 헤몬, 베리체 등 총 28개의 업체로 부스가 꾸며진다. 이어 맞은편에 위치한 3 전시관에는 그라시아재팬, 아이즈미, 쎈쓰홍, 천사네일, 아이스젤 등 총 31개 브랜드가 자리한다.

네일엑스포 코리아는 2018년 시즌 네일엑스포의 첫 주자로서의 명성에 걸맞게 깊이 있는 정보와 다채로운 행사들로 참관객을 기다린다. 이를 위해 네일 업종뿐 아니라 속눈썹, 왁싱, 미용, 에스테틱, 인테리어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 뷰티에 관한 전반적인 동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참가업체를 구성했다. 

참관객들은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유명 네일 브랜드를 비롯해 신규 브랜드 및 해외 브랜드를 다수 만날 수 있음은 물론 뷰티 분야의 다양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어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봄 시즌 네일업 불황 탈출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채워진다. 참관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신제품 테스트 및 구매 할인을 비롯해 지난 시즌 인기 품목들을 5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는 네일엑스포 코리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유일무이한 파격 혜택이다.

이번에 공개된 부스배치도는 복잡한 행사장을 한 눈에 볼 수 있음은 물론 똑똑한 알뜰 쇼핑을 위한 유일한 지도인 만큼 예비 참관객이라면 참가 업체 및 부스 위치를 사전에 파악해 둘 것.

 

댓글[0]

열기 닫기

포토뉴스 더보기
네일잡 구인 / 구직 더보기